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입학도우미

President.s Message Welcomes You!

Notice

2021학년도 지스트 선행학습 영향평가 자체평가보고서

「공교육정상화법 제10조, 동법 시행령 제5조 및 제13조 제2항」에 따라 2021학년도 지스트 선행학습영향평가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

2021.03.31 Read more..

공지사항

예비 신입생 입학 전 주요 일정 안내(수정)

  • 대학입학팀
  • 등록일 : 2021.02.05
  • 조회수 : 1956

안녕하십니까.

지스트 대학입학팀입니다.

입학 전 주요 일정을 안내 해 드립니다.


순서

내 용

일 정

1

신입생 캠프

2021. 2. 22.() ~ 24.()

(비대면(Zoom) 개최 예정이며 2.15.() 까지 지스트 학생팀 별도 안내 예정)

    - 신입생 수강신청 2021. 2. 25.(목)

    - 영어강의 2021. 2. 16.() ~ 2. 24.()

      (세부 일정 2. 9.() 학생팀 별도 안내 예정)

2

기숙사 입주

COVID-19 대응 차원 입주 보류

(2021-1학기 중간고사 3주 전까지

지스트 학생팀 별도 안내 예정)

3

입학식

2021. 2. 24.() 비대면 방식(Zoom) 개최 예정

(2.23.() 까지 지스트 학생팀 별도 안내 예정)

4

개강

2021. 3. 2.() 예정

(별도 안내시까지 원칙적으로 온라인 강의 실시)

※ 행사 관련 문의는 아래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학사업무 담당부서 및 연락처


. 숙소, 병무, 행사, 무한도전 등 대학 비교과 프로그램, 신입생 OT

  · 학생팀: 대학A3(구 학사지원팀 사무실), 062-715-3602~3607(sservice@gist.ac.kr)


. 학적, 장학, 수업

  · 학적팀: 행정동 2(구 학생팀 사무실), 062-715-2052~2054


. 버클리 등 대학생 해외파견

  · 국제교류팀: 행정동 3, 062-715-6257


. 학사업무 관련 고충사항 민원 접수: 학사 업무 건으로 각 학부 사무실, 학생팀, 학적팀 등 관련부서에 연락하였으나 연결이 원활치 않아 장기 미처리되어 중대 고충사항이 발생할 경우 sservice@gist.ac.kr(발신자의 전화번호 기재 요망)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는 방법을 검토하여 유선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