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otice

President.s Message Welcomes You!

Notice

▶ 2022학년도 GIST대학원 봄학기 1차 전형 온라인 오픈랩 ◀

2022학년도 GIST대학원 봄학기 1차 전형 온라인 오픈랩 안내드립니다. 각 모집단위별 온라인 오픈랩 일정과 신청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

2021.06.14 Read more..

공지사항

[2021학년도 가을학기 전형] 최종합격자 입학등록 안내

  • 입학팀
  • 등록일 : 2021.06.08
  • 조회수 : 474

지스트를 믿고 2021학년도 가을학기 전형에 지원해 주시고, 최선을 다해 전형에 임해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합격자께서는 입학금을 납부하시고 등록서류 및 필요서류를 제출하시어 입학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기간: 2021. 6. 15.() ~ 6. 25.()

 

등록서류 접수처(평일 9:00~18:00 우편 및 방문제출 가능)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23 (우편번호: 61005)

광주과학기술원 지스트대학A(N4) 323호 입학팀 내국인학생선발 담당자 앞

 

제출서류

※ 필수제출서류

  · 등록서류: 보안서약서, 대학() 졸업(학위)증명서

  · 기숙사입사용 서류: 건강진단서

- 기타서류(해당자에 한함): 입학금면제신청서, 소속 기관 사업자등록증, 퇴직증명서, 기타서류

 

1. 통합과정 지원자 중에는 석사과정으로 합격하신 경우도 있으므로 반드시 접수/합격/포기결과메뉴의 [최종] 결과확인메뉴에서 합격증 출력을 클릭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학금은 고지서안내문메뉴를 참고하시어 가상계좌로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는 2021. 6. 15.() 9시부터 활성화 됩니다. 입학금이 0원인 분들도 반드시 우리은행 창구에 가셔서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3. 입학금 납부 면제 신청 대상자(국민기초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자) 중 입학금 납부 면제 희망자는 반드시 2021. 6. 11.()까지 입학팀(062-715-3952, admission@gist.ac.kr)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입학등록서류 제출 시 '입학금 면제신청서'와 관련 증빙서류(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또는 차상위계층자 증명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4. 등록서류 제출 안내, 입학금 납부 방법(면제신청)안내, 추후 일정 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기간 내에 보안서약서, 졸업증명서, 건강진단서 등을 제출하고 입학금을 납부해야 입학등록이 완료됩니다.

 

5.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학 ·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분은 첨부된 등록입학포기원을 작성하여 이메일(admission@gist.ac.kr) or 팩스(062-715-2959)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이메일 제출 시 서명 생략 가능)